영업재개 태국 마사지숍 이렇게?어깨 위 안되고 마스크 의무 한국경제

영업재개 태국 마사지숍 이렇게?어깨 위 안되고 마스크 의무 한국경제

영업재개 태국 마사지숍 이렇게?어깨 위 안되고 마스크 의무 한국경제

Blog Article


앞서 태국 정부는 코로나19 환자가 급증하자 3월18일부터 마사지숍을 포함해 술집과 유흥업소, 무에타이 경기장 등 많은 사람이 몰리는 업소의 문을 닫도록 했다. 그는 해외에서 돌아온 마사지사들의 경우, 입국 시점부터 최소 한 달 동안은 고용하지 말아 줄 것을 요청했다. 또 마사지숍을 이용하는 직원과 손님 모두 출입 기록을 남기기 위해 휴대전화로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스캔해야 한다. 29일 온라인 매체 네이션에 따르면 보건서비스지원국 따레스 끄라사나이라위웡 국장은 마사지숍 영업 재개를 위해 점주들이 지켜야 할 예방 조치들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전날 밝혔다. 왜 일하냐고 뭐라 했다가  저렇게 단골도 많은 푸잉이 기분나쁘다고 다른가게 가버리면 그만이라 뭐라 하지도 못하는 그런.... 선택 항목 미동의 시 뉴스 추천서비스 혹은 이벤트/행사 당첨 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사에게  "쿤(당신), 츠 아라이캅(여성은 카)?"하고 물어봅니다. 이렇게 가볍게 대화하면 고객과 마사지사의 교감이 어느 정도 이루어집니다. 친구같은 분위기를 이끌어내면 마사지사는 더 노력합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김씨의 업장에서 일했던 태국 여성 B씨는 국내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는 이들 중 상당수가 ‘성병 포비아(공포증)’에 노출돼 있다고 털어놨다. 국내에 들어와 마사지 업소에 취업하는 외국인 노동자 중 적지 않은 이들이 일명 ‘마마상’을 통해 들어오는데, 서로의 ‘건강 상태’ 등에 대해 알 길이 없다는 것이다. B씨는 “한국에 와서 몇 달만 일하면 고향에 돌아가 1년은 풍족하게 살 수 있다.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전통 마사지와 몸과 마음을 완전히 씻어낼 수 있는 치유법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태국을 여행할 때 여행객이 빼놓지 않고 즐기는 코스중의 하나가 타이마사지와 스파이다. 우리나라에도 많이 보급되어 있는데 그 원조를 알아보자.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부터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했다.


태국에서는 한 달 내내 일해야 3만 바트(약 110만원)도 벌 수 없었다. 그런데 한 동료는 한국 마사지 업소에서 (성매매를) 하고 한 달에 300만원을 넘게 벌어 갔다”고 말했다. 이어 “(소문을) 듣고 태국 유흥업소에서 일하던 여성들이 한국으로 넘어오기도 한다. 그중에는 성병에 걸렸는데 한국에 들어와 병원 한 번 못 가고 고생만 하다가 귀국한 사람도 있었다”고 전했다. 태국은 아름다운 신전들과 풍부한 종교 문화로 유명합니다. 왓 포는 방콕에서 가장 큰 신전 중 하나로, 큰 부처상과 마약을 닮은 모습의 라마콩이 유명합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좋은 마사지사를 찾아내는 방법은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을 찾는 것입니다.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관리를 비교적 잘합니다. 브랜드스파,마사지샵이라고 마사지실력이 좋다고 단정할 수 는 없습니다. 브랜드 스파,마사지샵중에서 추천하는 곳은 워킹게스트 손님보다는 예약해서 오는 스파,마사지샵들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보다 현지인 비율이 높은 곳이 좋습니다. 태국 부유층들은 외국인 손님이 빈번하게 드나드는 스파,마사지샵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 패디큐어,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불교에서는 몸과 마음의 균형을 중요시하며, 마사지는 이를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 발전해왔습니다. 이 마사지는 몸 전체에 걸쳐 적용되며, 특유의 강도 있느 압박과 스트레칭으로 진행됩니다. 태국 마사지의 가장 유명한 형태 중 하나는 "타이 마사지"로, 전신을 스트레칭하고 인체의 에너지 라인을 따라 압박을 가하는 고유한 기술입니다.


2시간에 450밧을 받으면 마사지사들에게는 대략 수익의 30%정도가 돌아갑니다. 마사지사들이 적정 수입을 올리려면 1일 4명이상의 고객을 받아야 하는 구조입니다. 핼쓰랜드 스파,마자시샵 마사지사들의 나이는 보통 30~50대입니다. 실력이 있는데도 컴플레인이 걸리는 이유는 최선을 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손님이 몰리는 주말에는 1인당 4명이상의 고객을 맞이합니다.보통 5명이상입니다. 힘과 정성 둘다기대하면 남성 마사지사가 나을 수 있습니다.


태국인들은 이름을 과일,꽃,새등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보이는 생물 이름을 사용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경기도달리기 경기도달리기 경기도달리기 최신주소 경기도달리기 주소

Report this page